Pages


Eunhae - Still You

Lirik Lagu Super Junior EunHae – Still You (Hangeul-Romanized-Indo Trans) 

 

Hangeul:
오늘도 걷다 우연히 널 봤어
여전히 잘 지내 보인 니 모습
익숙한 Perfume
And still I miss you
내게 주던 미소 (Oh yeah)

딴사람 차에 타고
편하게 팔짱 끼고
웃는 너란 걸
난 이제 괜찮다고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했던 나인데
하지만 난 아직도
You You You
못 잊었나 봐
아직도 You You You
그대로인가 봐
아픈 거니
아픈가 봐
I don’t know
Oh no…yeah

아직도 난
그대로 널
아직도 난 널

Yo, 난 아직도 전화 붙들고
너의 사진 훔쳐보고
나서 삭제를 누르고
전화할까 고민에 빠지고
숨이 벅찬 하루가 다 너 때문
바로잡은 마음 길어봤자 몇 십분
내 맘에 네가 그린 낙서를 지우는 게
아직 싫은가봐 널 지운다는 게

너의 그림자 되어
매일 따라다니고
지친 어깰 감싸며
한발 더 다가가면
두발 더 도망가는
너를 바라 볼 수 밖에 없는 나

하지만 난 아직도
You You You
못 잊었나 봐 (Only you)
아직도 You You You
그대로인가 봐 yeah
아픈 거니
아픈가 봐
I don’t know, Oh no…
(Cause baby I say)

아직도 난
그대로 널
아직도 난 널
(Cause baby I say)
아직도 난
그대로 널
아직도 난 널

아픈 건가
아픈가 봐
나도 날 잘 모르겠어

잊은 건가
아닌가 봐
자꾸 니가 생각이나 Baby.

하지만 난 아직도
You You You
못 잊었나 봐 (hey, It’s Only you)
아직도 You You You
그대로인가 봐
아픈 거니
아픈가 봐
I don’t know, Oh no…
(Cause baby I say)

아직도 난
그대로 널
아직도 난 널
(Cause baby I say)
아직도 난
그대로 널
아직도 난 널

아직도 난
그대로 널
아직도 난 널


Romanized:
[Donghae] Oneuldo geotda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jal jinae boin ni moseup
Iksukhan perfume and still I miss you
Naege judeon miso

[Eunhyuk] Ttansaram chae tago
Pyeonhage paljjang kkigo
Utneun neoran geol

[Donghae] Nan ije gwaenchantago
Amureochi antago
Saenggakhaetdeon nainde

[Donghae] Hajiman nan ajikdo you you you mot ijeonna bwa
[Eunhyuk] Ajikdo you you you geudaeroinga bwa

[Donghae] Apeun geoni ([Eunhyuk] Apeun geoni) apeunga bwa
I don’t know ([Eunhyuk] I don’t know) oh no

[All] Ajikdo nan geudaero neol
Ajikdo nan neol

[Eunhyuk] Yo, nan ajikdo jeonhwa butdeulgo
Neoui sajin humchyeobogo naseo sakjereul nureugo
Jeonhwahalkka gomine ppajigo
Sumi beokchan haruga da neo ttaemun,
Barojabeun maeum gireobwatja myeot sipbun
Nae mame nega geurin nakseoreul jiuneun ge,
Ajik sirheungabwa neol jiundaneun ge

[Donghae] Neoui geurimja doeeo maeil ttaradanigo
Jichin eokkael gamssamyeo
Hanbal deo dagagamyeon dubal deo domangganeun
Neoreul bara bol su bakke eomneun na

[All] Hajiman nan ajikdo you you you mot ijeonna bwa
([Eunhyuk] Only you)
Ajikdo you you you geudaeroinga bwa

[Donghae] Apeun geoni ([Eunhyuk] Apeun geoni) apeunga bwa
I don’t know ([Eunhyuk] I don’t know) oh no
([Eunhyuk] Cause baby I say)
Ajikdo nan ([Donghae] Ajikdo nan)
Geudaero neol ([Donghae] Geudaero neol)
Ajikdo nan neol ([Donghae] Ajikdo nan neol)
([Eunhyuk] Cause baby I say)
Ajikdo nan ([Donghae] Ajikdo nan)
Geudaero neol ([Donghae] Geudaero neol)
Ajikdo nan neol ([Donghae] Ajikdo nan neol)

[Eunhyuk] Apeun geonga, apeunga bwa
[Donghae] Nado nal jal moreugesseo
[Eunhyuk] Ijeun geonga, aninga bwa
[Donghae] Jakku niga saenggagina baby

[All] Hajiman nan ajikdo you you you mot ijeonna bwa
([Donghae] Hey, it’s only you)
Ajikdo you you you geudaeroinga bwa
[Eunhyuk] Apeun geoni ([Donghae] Apeun geoni) apeunga bwa
I don’t know ([Donghae] I don’t know) oh no
(cause baby I say)
[All] Ajikdo nan ([Donghae] Ajikdo nan)
Geudaero neol ([Donghae] Geudaero neol)
Ajikdo nan neol ([Donghae] Ajikdo nan neol)

([Eunhyuk] Cause baby I say)
Ajikdo nan ([Donghae] Ajikdo nan)
Geudaero neol ([Donghae] Geudaero neol)
Ajikdo nan neol ([Donghae] Ajikdo nan neol)

([Donghae] Ajikdo nan geudaero neol
Ajikdo nan neol)


Indo Trans :
Sekali lagi hari ini, aku melihatmu secara kebetulan
kamu masih terlihat seperti kamu melakukannya dengan baik
parfum yang sama dan aku masih merindukanmu
senyum yang kau berikan padaku

Mengendarai mobil pria lain
Dengan nyaman menggandengkan lengan denggan dia
Tersenyum, gadis sepertimu

Aku baik-baik saja. Ini bukan apa-apa. Itu yang aku pikir.
Tapi aku masih kamu kamu kamu kamu
Kurasa aku belum melupakannya, belum
Namun kamu kamu kamu
Masih sama

Rapp:
Yo.. Saya masih memegang telepon
Mencuri pandang pada fotomu, lalu menekan delete
Terpikir untuk meneleponmu
Sulit untuk bernapas, semu karenamu
Pikiran saya kosong selama beberapa menit
Kupikir aku masih belum ingin menghapus coretan yang telah kau lukis dihatiku
Menghapusmu…

Menjadi bayanganmu
Mengikutimu berkeliling setiap hari
Merangkul bahu lelahmu (oh kamu dan aku)

Aku hanya dapat melihatmu, yang lari dua langkah ketika aku mendekatimu satu langkah.
Tapi aku masih kamu kamu kamu kamu
Kurasa aku belum lupa, belum
Namun kamu kamu kamu
Tetap sama

Apakah aku sakit? (Apakah aku sakit?)
Beritahu aku, aku tidak tahu. (aku tidak tahu)

Karena baby aku katakan
Aku masih.. masih kamu.. Aku masih kamu..
Karena baby aku katakan
Aku masih.. masih kamu.. Aku masih kamu..

Apakah aku sakit hati?
Kurasa iya..

Aku tidak benar-benar tahu tentang diriku
Apa aku lupa? Kupikir tidak

Aku terus memikirkanmu baby
Tapi aku masih kamu kamu kamu kamu
Kurasa aku belum lupa, belum
Namun kamu kamu kamu
Tetap sama

Apakah aku sakit? (Apakah aku sakit?)
Beritahu aku, aku tidak tahu. (aku tidak tahu)

Karena baby aku katakan
Aku masih.. masih kamu.. Aku masih kamu..
Karena baby aku katakan
Aku masih.. masih kamu.. Aku masih kamu..
Aku masih.. masih kamu.. aku masih kamu.. 

0 komentar:

Posting Komentar